입주안내
자주 묻는 질문
인실별 금액을 알려주세요
공유오피스인 저희 기여오피스는 1인실부터 3~4인실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실별로 계절별, 이벤트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하여 정확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최소 계약 기간이 있습니까?
최소 6개월 이상 계약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와의 협의를 거쳐 단기간 계약 및 연장계약을 할 수 도 있습니다.
보증금 관리비 공과금은 어떻게 됩니까?
보증금은 50만원이며 퇴실 시 정산 후 반환되는 금액입니다. 관리비는 1인실 월 2만원, 2인실 월 3만원, 3~4인실 월4만원입니다. 관리비에는 수도료, 인터넷/TV 사용료, 공용공간 청소서비스, 공용비품 사용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과금은 가스비(난방,온수)와 전기료이며 쓰신 만큼 부과하게 되어 있습니다.
입주사의 업종 제한이 있나요?
공용공간을 공유하는 공유오피스로서 타사에 심리적이든 물리적이든 불편함을 주는 업종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음이나 냄새를 지속적으로 유발하거나 누가 봐도 기피업종인 경우에는 입주 전 인터뷰 과정에서 부득이 입주 거절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장 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계약기간 종료 적어도 한 달 이전에는 오피스 지기(매니저)에게 통보를 해 주시면 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없이 연락 주세요!
T. 010-9397-8930